[단독] '지락실2', '서진이네' 후속 확정..나PD '믿보' 라인업 완성 [종합]

윤성열 기자  |  2023.04.03 19:00
/사진=tvN /사진=tvN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이 '서진이네' 후속 편성을 확정했다. '믿고 보는' 나영석PD의 예능 프로그램이 올 상반기 연이어 편성됨에 따라, 안방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는 오는 5월 중순 '서진이네' 후속으로 첫 방송한다. '서진이네'가 11부작으로 같은달 초 종영이 결정됐고, 논의 끝에 후속 프로그램으로 '뿅뿅 지구오락실'이 낙점됐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9월 종영한 시즌1 당시 '예능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나영석PD의 신작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태국에서 진행된 시즌1은 호평 속에 마무리됐으며,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 등 '뿅뿅 지구오락실' 4인방은 특유의 끼와 케미를 발산하며 안방에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일찌감치 시즌2 제작을 확정한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난 1월 핀란드 헬싱키에서 한 차례 촬영을 진행했고, 현재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추가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 4인방은 지난달 말 서울 마포구 상암동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한 뒤 곧바로 발리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토롱이' SNS /사진='토롱이' SNS
앞서 지난달 29일 '뿅뿅 지구오락실' 대표 캐릭터 '토롱이' SNS에는 상암동의 한 횡단보도에서 포착된 4인방의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사진 속 4인방은 여행 캐리어와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복장을 입고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캐리어와 함께 지하철 역에 서 있는 '토롱이'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영석PD는 현재 '서진이네'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영석PD의 대표 히트작 '윤식당'의 스핀오프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의 합류로 종업원 '어벤져스'를 구축했다.

/사진=tvN /사진=tvN
지난 2월 24일 첫 방송한 '서진이네'는 어느덧 후반부에 접어든 상황이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서진이네'는 지난달 31일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10%를 재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또한 지난 2월 26일 프라임 비디오 내 TV쇼 부문에서 필리핀 2위, 대만·인도네시아 3위, 싱가포르·태국·베트남 4위, 홍콩·말레이시아 7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앞서 트위터에서는 '서진이네' 신입 인턴 뷔와 연관된 해시태그(#TAEHYUNGonSeojins)가 ­­­미국·캐나다·영국·호주·싱가포르·대만·홍콩에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서진이네'에 이어 '뿅뿅 지구오락실'까지 이어지는 편성으로, tvN은 금요일 프라임시간대에 나영석PD 예능으로 상반기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믿고 보는' 나영석PD의 예능이 상반기 내내 기대에 걸맞은 성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