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민PD "신동엽X성시경 '성인물', 性 해외 인터뷰 예능..청불 등급"

명동=한해선 기자  |  2023.04.04 11:31
정효민PD /사진=넷플릭스  정효민PD /사진=넷플릭스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넷플릭스가 2023년 예능 라인업을 소개했다.

4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넷플릭스 예능 마실' 행사가 진행됐다. 정효민PD, 이은경PD, 박진경PD, 김재원PD, 정종연PD, 넷플릭스 콘텐츠팀 유기환 디렉터가 참석해 넷플릭스 예능 현황과 방향성, 2023년 넷플릭스 예능 라인업을 소개했다.


신동엽, 성시경 출연의 '성인물'을 연출한 정효민PD는 "'성인물'은 성(性)과 관련된 산업의 해외의 인물들을 직접 찾아가는 인터뷰 토크쇼"라고 소개했다.

이어 "'성인물'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 넷플릭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드폼 예능이다. 빠르고 경쾌한 느낌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경PD /사진=넷플릭스  이은경PD /사진=넷플릭스


이은경PD는 "'사이렌: 불의 섬'은 여성들이 생존 전투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방관, 운동선수 등 팀을 이뤄서 경쟁한다. 치밀한 전략과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미지의 세계에서 최후까지 살아남는 과정을 보여준다. 5월 공개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넷플릭스는 앞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부터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100'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예능 콘텐츠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3년엔 넷플릭스가 '사이렌: 불의 섬', '19/20', '솔로지옥' 시즌3, '좀비버스', '데블스 플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