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축복해"..이유비, 동생 이다인♥이승기 결혼 직접 축하

한해선 기자  |  2023.04.08 07:55
/사진=이유비 인스타그램, 스타뉴스 /사진=이유비 인스타그램, 스타뉴스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배우 이유비가 동생인 이다인과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결혼을 직접 축하했다.

이유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라는 글과 함께 이다인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새 신부 이다인이 식사를 하며 손을 모으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있었다. 이유비는 이다인의 머리 위로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고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승기, 이다인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승기, 이다인 /사진=스타뉴스
/사진=고민석 PD 인스타그램 /사진=고민석 PD 인스타그램



이다인은 이승기와 이날 오후 6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의 1부 사회는 개그맨 유재석, 2부는 이수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불렀다. 배우 손지창이 이다인의 모친이자 배우 견미리와 인연으로 총괄 기획을 맡았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웨딩홀은 최대 1494명의 수용이 가능해 이다인과 이승기, 그리고 견미리의 연예인 지인들이 총출동하기도 했다. 강호동, 이경규, 유재석, 이순재, 김용건, 이상윤, 김남길, 차은우, 비투비 육성재, 세븐틴 죠수아와 호시,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박재범, 이동휘, 안은진, 손준호, 유연석, 인순이, 이숙, 길, 배인혁, 원기준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다인과 이승기는 2021년 5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 2년 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