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성남영웅건행국, 한국여성의전화 822만원 기부

문완식 기자  |  2023.06.15 06:00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고통 받는 여성들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성남영웅건행국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6월 14일 (사)한국여성의전화에 822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성남영웅건행국은 "임영웅의 남다른 봉사와 기부 정신을 생각하며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고통 받는 여성들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한국여성의전화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의전화 김수정 공동사무처장은 "어려움에 부닥친 여성들에 대해 특별한 관심과 이웃사랑의 마음 담아 큰 화력으로 성금을 모아 준 영웅시대 성남영웅건행국 팬모임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모든 폭력으로부터 여성의 인권보장과 여성의 복지증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성남영웅건행국은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3년 전 성남과 인근 거주 팬들의 소모임으로 시작, 현재 30대부터 80대까지 90여 명의 여성 회원들이 모여 임영웅을 응원하고, 함께하는 행복을 나누고 있는 임영웅 팬모임이다.

성남영웅건행국은 "임영웅을 만나 우울증, 불면증을 고친 다양한 사람들의 인생 스토리가 있고, 임영웅 노래로 역경을 딛고 선 각자 삶의 애절한 스토리도 있다. 한 사람의 영향력으로 행복한 인생을 다시 살고, 희망을 찾고 있음에 감사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