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박성웅·고아성, '라이프 온 마스' 카리스마 화보

전형화 기자  |  2018.05.21 07:22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의 독보적 케미스트리가 엿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등 OCN '라이프 온 마스' 출연진이 패션지 '보그 코리아' 6월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두뇌파 형사 한태주(정경호 분)가 육감파 형사 강동철(박성웅 분)과 만나 펼치는 이야기.

공개된 화보 속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은 꿈인 듯 현실인 듯 알 수 없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절묘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범접할 수 없는 각기 다른 개성이 어우러진 독보적인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라이프 온 마스’는 CCTV도 없고 과학수사라는 용어조차 낯선 아날로그 수사 현장에서 철저하게 증거만을 믿는 ‘두뇌파 형사’ 한태주와 맨몸으로 부딪치는 ‘육감파 형사’ 강동철의 극과 극 복고수사 브로케미가 흥미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정경호와 현실의 벽을 뛰어넘어 에이스 수사관으로 성장하는 고아성의 ‘셜록과 왓슨’ 뺨치는 활약 역시 최고의 관전 포인트. 화보에서도 압도적 케미를 발산한 만큼 ‘라이프 온 마스’에서 보여줄 남다른 팀워크와 시너지가 기대를 높인다.

영국 인기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라이프 온 마스'는 6월9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