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빌보드 200 8위 감사..한결같이 성장하는 팀 되고파"

윤상근 기자  |  2022.11.25 14:14
걸그룹 ITZY(있지)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 열린 미니 6집 '체셔'(CHESHIR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체셔'를 비롯해 '스노위(Snowy)', '프리키(Freaky)', 지난달 21일 발표한 선공개 영어 싱글 '보이즈 라이크 유(Boys Like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2022.11.25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그룹 ITZY(있지)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 열린 미니 6집 '체셔'(CHESHIR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체셔'를 비롯해 '스노위(Snowy)', '프리키(Freaky)', 지난달 21일 발표한 선공개 영어 싱글 '보이즈 라이크 유(Boys Like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2022.11.25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그룹 ITZY(있지)가 이번 컴백 활동 성적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ITZY는 30일 오후 1시30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ITZY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6집 'CHESHIRE'(체셔)를 발매한다.

이날 ITZY 유나는 "데뷔 초때부터 당당함과 자존감에 대해 많이 이야기를 했고 활동을 하면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 좀더 진정성 있게 음악을 하려다 보니 그대로 가사처럼 나를 믿게 되고 멤버들과 함께 나아갔고 내게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 예지는 "정말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에 빌보드 200 차트 8위라는 감사한 성적을 받았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서 '늘 한결같이 성장하는 ITZY'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좋은 방향으로 성장하는 팀이 되고 싶다"라고 답했다.

유나는 "전 세계에 계신 팬들에게 더 큰 무대,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CHESHIRE'에는 동명 타이틀 'Cheshire'를 비롯해 'Snowy', 'Freaky'와 10월 21일 발표한 선 공개 영어 싱글 'Boys Like You'까지 총 4개 트랙이 담겼다.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 타이틀 곡 'SNEAKERS'(스니커즈)를 함께 작업한 스웨덴 작곡가 디드릭 토트(Didrik Thott)와 세바스티안 토트(Sebastian Thott)를 필두로 유수 작가진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Cheshire'는 알쏭달쏭 알수 없는 나지만 스스로에 대한 고민과 질문에 정답은 없으니 머리가 아닌 느낌을 믿고 걸어가 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 신선한 피아노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완성됐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