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뮤지엄, '버튼게임' 몰입도 높인다‥OST 마지막 주자

김노을 기자  |  2022.11.25 15:53
/사진=우주최강엔터테인먼트 /사진=우주최강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뮤지엄(KIMMUSEUM)이 '버튼게임' OST를 부른다.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에 따르면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뮤지엄이 가창자로 참여한 웨이브(Wavve) 새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 OST Part.4 'Devil'(데빌)이 공개된다.

'Devil'은 '버튼게임' 안에서 각자의 마음 속에 있는 진짜 속마음, 간절함과 비정함을 비추어 참여자들의 냉정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성과 감정의 교차점에서 오는 혼란스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김뮤지엄은 'Devil'을 통해 프로그램이 지니고 있는 차가운 분위기는 물론, '버튼게임' 속 카오스의 공간을 그가 지닌 보컬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 역시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evil'을 부른 김뮤지엄은 지난 2018년 'Perfume (feat. LUXURY VILLA)'(퍼퓸)으로 가요계 데뷔했다.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쌓아온 그는 드라마 '알고있지만', '너의 재생목록',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예능 '컴백홈', 웹툰 'N번째연애'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OST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한편 '버튼게임'은 절실하게 돈이 필요한 9인의 참가자가 14일간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며 매일 단 하나의 버튼으로 살아남아야 하는 서바이벌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