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 '3인칭 복수' OST 'Blue' 오늘(25일) 발매

이경호 기자  |  2022.11.25 17:16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OST 'Blue'/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OST 'Blue'/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싱어송라이터 후디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싱어송라이터 후디가 부른 '3인칭 복수'의 두 번째 OST 'Blue'가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3인칭 복수'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촘촘한 미스터리와 더불어 캐릭터 각각의 서사와 세밀한 심리 묘사가 인상적으로 전개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Blue'는 깊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후디의 섬세한 보컬이 유려하게 조화를 이룬다. 극 중, 서늘하면서도 묵직하게 각 인물들 속 마음 한편에 웅크린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그려냈다. 앞서 찬미(신예은 분)와 수헌(로몬 분)의 감정씬에 삽입되어 극 중 인물들의 내면 심리와 서사를 드라마틱 하게 장식,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다.

후디./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후디./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후디는 첫 정규앨범 'Departure'부터 'D-Day' 등 다양한 싱글과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참여하며 R&B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날 녹여주오', '닥터 프리즈너' 등 드라마 OST에도 참여 한 바 있으며, AOMG의 자체 콘텐츠인 '후디의 요리 모음집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3인칭 복수' OST Part.2 'Blue'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경우의 수', '비밀의 숲 2' 등 다양한 장르의 여러 작품 안에서 좋은 합을 보여준 바 있는 김범주와 김시혁 작가가 협업, 극과 드라마틱 하게 어우러지며 서사에 완벽하게 스며드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