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데뷔곡은 'TIC TAC'

김노을 기자  |  2023.01.25 10:01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사진=MNH엔터테인먼트
그룹 8TURN(에잇턴, 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8TURN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TIC TAC(틱택)'을 비롯해 'WE(위)', 'WONDER(원더)',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 'Heartache(허트에이크)'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이 수록된다.

8TURN이 새겨진 플래그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트랙리스트에는 8TURN만의 뜨거운 에너지가 묻어났다.

8TURN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첫 번째 움직임을 '8TURNRISE' 속 다섯 개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정식 데뷔 전부터 증명된 8TURN의 한계 없는 포텐셜은 과감한 시도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트렌디함과 맞물려 신선하게 다가온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는 고퀄리티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그려낼 계획이다. 뻔하고 지루한 이야기가 아닌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음악들로 채워질 8TURN의 첫 번째 앨범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8TUR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음원 '8TURNRI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엠넷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데뷔쇼에 출격한다. 피지컬 음반은 지난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