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언니, 오늘(25일) 열여섯 번째 싱글 '다 거짓말이야' 발표

한해선 기자  |  2023.01.25 12:02
/사진=에이치오미디어 /사진=에이치오미디어


'월간 윤언니'로 매달 리스너들과 만나고 있는 윤언니가 특별한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윤언니는 2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쓸쓸한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열여섯 번째 싱글 '다 거짓말이야'를 발표한다.

윤언니의 신곡 '다 거짓말이야'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의 곡으로 이별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가슴을 울리는 웅장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담겨있는 팝 발라드곡이다.

특히 "다 거짓말이야 다 거짓말이야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일부러 웃으며 잘 지내는 척하는 이런 내 모습 다 거짓말" 등 애써 괜찮은 척해 봐도 쉽게 괜찮아지지 않는 모습을 담은 가슴 아픈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있는 윤언니가 이번 신곡을 통해 쓸쓸한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며 지친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짙은 감성으로 사랑받는 윤언니는 '커피', '닮은 사람', '헤어졌잖아', '습관', '사랑했던 기억에 기대어', '그 자리에서', '그대로', '우리의 이별을 조금 미뤄요', '우리 사이 틈', 'IDENTITY'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