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내 -25kg 목표" 강재준, 망원→강남 20km 도보 성공

윤상근 기자  |  2023.01.30 17:06
/사진=강재준 유튜브 /사진=강재준 유튜브


방송인 강재준이 망원동에서 강남까지 20km 걷기에 성공했다.

강재준은 3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재준의 다이어트※ 걸어서 망원에서 강남까지 도전!'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강재준은 걸어서 망원에서 강남까지 걸어가는 것을 도전할 것임을 알렸다. 강재준은 "사랑하는 후배의 결혼식이 강남에서 있다"라며 "(집에서) 더현대 서울까지 7km 정도 됐는데 강남까지는 20km 정도 된다. 걸어서 가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강재준은 "시간이 너무 여유가 있지는 않는데 4시간 정도 소요를 예상한다"라고 말했고 영상을 찍은 이은형은 "되는 데까지 해보고 택시를 타거나 너무 힘들거나 다급하면 내게 전화를 하면 돼요"라고 응원했다. 이은형은 직접 강재준의 결혼식 정장도 챙겨주기도 했다.

강재준은 "옛날에 말랐을 때는 마라톤도 했는데"라고 떠올리기도 했다. 이은형은 "이봉주 선수도 술 드시고 집으로 뛰어가신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강재준은 "무작정 걷기 출발했습니다. 20km 정도 구간을 가볼건데 과연 할수 있을지. 아무 생각 없이 가보겠습니다"라며 "초반에 적당히 빠르게 가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릎이 걱정이 되는데 그것만 따라준다면 체력은 (가능)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강재준은 양화대교와 마포대교 등을 거치며 "도착이 될것 같은데? 컨디션이 다행히 나쁘지 않다"라고 말했고, "택시를 탈수 있는데 동부 이촌동이 보인다. 아직 절반도 안왔다는 게 소름"이라고 말하며 "쉬고 싶은데 그러면 더 힘들 것 같아서 일단 가보고 쉴 곳이 생기면 잠깐만 앉았다 가보겠다"라고 말했다.

/사진=강재준 유튜브 /사진=강재준 유튜브


강재준은 "서울에서 부산까지 자전거 타고 다녀오기도 했는데 가능하다면 콘텐츠로 해보고 싶은데 아직은 시기상조"라고 말했다.

/사진=강재준 유튜브 /사진=강재준 유튜브
/사진=강재준 유튜브 /사진=강재준 유튜브
이후 강재준은 한남대교도 지나치고 위로 올라와서 신사동 쪽으로 향했다. 결국 강재준은 예식장에 도착하는 데 성공했다.

한편 이은형은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이은형은 "오늘 재보니까 (강재준의 몸무게가) 2주 만에 12kg이 빠졌다"라고 밝혔다. 강재준은 현재 108kg 몸무게에서 6개월 이내에 25kg을 빼겠다고 선언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