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000만뷰 제조기' 이영지 '차쥐뿔', 시즌2로 4월 컴백

이경호 기자  |  2023.03.19 06:00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진(사진 왼쪽), MC 이영지./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진(사진 왼쪽), MC 이영지./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1000만뷰' 제조기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 시즌2로 돌아온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이 오는 4월 7일 시즌2를 공개한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지난해 10월 20일 방탄소년단 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 바 있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다. MC를 맡은 이영지가 게스트와 게임을 진행하기도 하고, 팬들이 궁금해 할 질문도 한다. 지난 시즌에서 이영지 특유의 돌직구 질문과 게스트들의 가감없는 입담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기를 끌었다.

앞서 시즌1에서는 1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 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편, 세븐틴 호시 편, ITZY(있지) 채령 편, 몬스타엑스 형원 편, 트와이스 나연-채영, 편, 크리스토퍼, 방탄소년단 진 편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1000만뷰 제조기'라고 불려도 손색 없는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다.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게스트들이 출격, 이영지와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