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 김승수, 김소은 위협에 분노..주먹 휘둘렀다[별별TV]

정은채 인턴기자  |  2023.03.18 21:23
/사진='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화면 캡쳐 /사진='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화면 캡쳐
[정은채 스타뉴스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승수가 양대혁에게 분노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신지혜(김지안 분)가 조남수(양대혁 분)에게 신무영(김승수 분)의 친 딸이 아니라고 고백하는 장면이 드러났다.

이날 카페에서 신지혜는 조남수에게 "나 아빠 친 딸 아니래요. 신무영 딸 신세희가 아니라 아빠가 정확히 누군지도 모른다. 그냥 엄마가 바람 피다 나은 자식이래요"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조남수는 급격히 표정이 어두워지며 "대표 딸이 아닌 건 언제 알았냐. 그냥 나를 속이고 있었던 거 아니냐. 김소림(김소은 분)도 친 딸이 아닌거 아냐. 이걸 이제와서 얘기하면 어떡하냐"라고 윽박을 질렀다. 대표 딸이 아니란 반응에 태도를 돌변한 조남수의 모습에 신지혜는 "표정이 왜 그러냐. 꿈과 희망을 전부 잃은 표정이네. 정말 나쁜 XX였구나"라며 분노했다.

이후 조남수는 김소림을 찾아가 "너 다 알면서도 말 안하고 구경한거지. 너 지혜 씨 친딸 아닌거 알고 있었지. 일부러 그런거지"라고 따지며 김소림의 팔을 잡고 위협했다. 이를 본 신무영은 조남수를 주먹으로 때려 신소림을 보호했다. 그러나 조남수는 "폭행죄로 경찰에 고소하겠다. 제발 정신 좀 차려라. 김소림 때문에 지금 회사를 위해 헌신하는 저를 내쫓는게 말이 되냐. 공과 사는 확실히 해라"라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