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권현빈, 이지아 눈물 사과에도 "심소영 모함하면 죽일 것" 냉담[별별TV]

정은채 인턴기자  |  2023.04.01 22:20
/사진='판도라:조작된 낙원' 방송화면 캡쳐 /사진='판도라:조작된 낙원' 방송화면 캡쳐


[정은채 스타뉴스 인턴 기자] '판도라' 권현빈이 이지아의 눈물 어린 사과를 거절했다.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에서는 홍태라(이지아 분)이 잃어버렸던 자신의 남동생 차필승(권현빈 분)에게 과거 일에 대해 사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홍태라는 자신을 집에 데려다준 차필승에게 "미안해, 누나는 정말 네가 죽은 줄 알았어. 너 그때 오토바이에서 떨어지고 나도 절벽에서 추락했어. 그리고 기억을 잃었고. 네가 병원에 계속 있었던 거 알았으면 당장 너 데려왔을 거야"라며 과거 일에 대해 사과했다. 그리고 "너 거기 있으면 안 돼. 김 원장(심소영 분) 어떤 인간인지 알잖아"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차필승은 "한 번만 더 원장 그렇게 이야기하면 그때 바로 당신 죽여버릴 거야"라며 분노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어린 차필승이 오토바이 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후 누나 홍태라를 찾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 원장에게 누나의 행방을 물었지만 김 원장은 "도망쳤다고 몇 번을 말해. 아직도 누나 못 잊어졌어? 너 수술하고 몇 달이 지났다. 그동안 네 누나는 코 빼기도 안 비췄다. 너네 누나는 절대 안 온다. 네가 믿어야 할 사람은 이제 나밖에 없다"라며 어린 차필승을 세뇌시켰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