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상윤, 복수 계획한 이유?.."내가 안내상이 죽인 김 박사 아들"[★밤TView]

정은채 인턴기자  |  2023.04.01 22:48
/사진='판도라:조작된 낙원' 방송화면 캡쳐 /사진='판도라:조작된 낙원' 방송화면 캡쳐


[정은채 스타뉴스 인턴 기자] '판도라' 이상윤의 복수 이유가 드러났다.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에서는 고해수(장희진 분)가 남편 장도진(박기웅 분)에게 표재현(이상윤 분)의 과거에 대해 묻는 장면이 그려졌다.

고해수의 물음에 장도진은 "재현이 아버지에 대해선 들은 적 없다.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 정도다. 어머니가 의사였다고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고해수는 표재현과 장도진이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됐냐고 물었다. 이에 장도진은 표재현이 뇌 신경 관련 연구를 하던 자신의 형 장교진(홍우석 분)과 만나고 싶어 자신의 학교에 편입했다고 답했다. 그리고 농구를 하다가 원래 뛰기로 하던 선수가 갑작스러운 자전거 사고로 수술을 하게 되면서 그 자리에 표재현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고해수는 "그 자리에 재현 오빠가 등장했다?"라며 의아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도진 씨, 재현 오빠 서울 의대 다니기 전 부터, 돌아가신 재현 오빠 어머님에 관해서도 조사해줘"라고 요청했다.

한편 표재현은 장금모(안내상 분)를 찾아가 장금모가 의도적으로 교통사고를 내 자신의 엄마를 사망케 했던 사건에 대해 얘기했다. 이를 들은 장금모는 "난 누굴 죽이란 말을 시킨 적 없다. 나와 상관 없는 일이다"라며 부정했다. 그러나 표재현은 "당신이 김 박사(표재현의 모)에게 불법 인체 실험 지시한거 증거 없을 것 같아? 불쌍한 내 어머니는 당신이 한 짓까지 뒤집어 쓰고 죽었어"라며 분노했다.

그리고 "그래, 그 날 교통사고 때 김소혜 박사 옆 자리에 타고 있었던 사람. 그 사고에서 살아남아 끝까지 도망친 김 박사의 유일한 아들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바로 나다"라며 왜 표재현이 장금모에게 복수를 꿈꾸게 된 이유를 드러냈다. 하지만 장금모는 끝까지 "난 절대 아니다. 뭐가 잘못된 것"이라며 잡아 뗐고 결국 혼란스러움에 고통 받다가 가슴을 움켜쥐고 쓰러졌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