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피로관리 '홍삼톤 류(流)' 출시

채준 기자  |  2024.04.03 10:57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홍삼톤 류'는 피로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콘셉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독활, 겨우살이, 천궁, 우슬, 두충 등의 엄선된 13가지 부원료를 더한 맞춤형 건기식이다. '홍삼톤'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톤'은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브랜드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 청'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정관장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현대인의 누적된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를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했다.

'홍삼톤' 브랜드 최초로 개발된 액상 앰플 형태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특별한 품격은 물론 남녀노소 하루 한 병(50㎖)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정관장 홍삼'의 '피로개선', '혈행개선' 기능성으로 피로회복뿐만 아니라 '면역력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가 일상이다 보니 피로감은 숙명과도 같다"면서 "정관장의 전통과 과학적인 기술력을 접목해 피로관리 집중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