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최다관중' 두산베어스, 베이스볼리즘과 콜라보... 티셔츠-볼캡 출시

안호근 기자  |  2024.07.10 21:10
두산 베어스가 베이스볼리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베이스볼리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야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이스볼리즘(Baseballism)'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발매한다.


베이스볼리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등 미국 전역에 매장을 두고 있는 야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5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이들은 미국 메이저리그와 야구 국가대표팀을 비롯해 켄 그리피 주니어, 토니 그윈, 일본프로야구 닛폰햄 파이터스 등 전세계 야구팀 및 레전드와 활발한 콜라보를 진행했다.

두산 베어스는 KBO리그 최초로 베이스볼리즘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상품은 티셔츠 8종과 볼캡 3종으로 구성돼있다. 디자인은 베이스볼리즘의 기존 콘셉트를 기반으로 두산 베어스의 특징인 '올드 로고', 'V7' 등을 추가했다.


두산 베어스 관계자는 "전반기 콜라보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했다. 후반기 베이스볼리즘을 시작으로 팬들이 만족할 상품군을 다양하게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올 시즌 프로야구가 사상 최초 1000만 관중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가운데 두산은 82만 126명으로 가장 많은 홈 관중을 기록하고 있다.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이 예상된다.


자세한 상품 판매 일정은 두산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