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것이 왔다"..에픽하이, '파묘' 패러디→12월 콘서트 확정

이승훈 기자  |  2024.10.01 18:14
/사진=아워즈 /사진=아워즈


보이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다가오는 연말 팬들과 음악으로 호흡한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에픽하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고, 1일 공식 SNS를 통해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이미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에픽하이가 매 공연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포스터 퀄리티로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던 만큼, 이번 공연에는 또 어떤 작품을 패러디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연말에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서 에픽하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재치 있는 입담과 넘치는 끼를 바탕으로 완벽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에픽하이는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부터 숨겨진 명곡 등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품격 무대를 선보인다.

에픽하이는 지난 6월 새 앨범 'PUMP (펌프)'를 발매하며 퀄리티 높은 앨범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어 아시아 3개 도시와 호주 4개 도시, 북미 23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EPIK HIGH THE PUMP TOUR 2024'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음악들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에픽하이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에픽하이는 지난 3월 개봉해 화제를 모은 스페셜 무비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비프 부문 공식 초청 소식을 알렸고, 오는 2일 레드카펫 행사 참석을 예고하며 국내 팬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에픽하이 콘서트의 티켓은 7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