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2일)]KBS '해피선데이'

정재형 기자  |  2005.01.01 13:00


신년특집 '해피선데이'(KBS 2TV 저녁 6시)

여걸파이브 코너에 god가 특별출연한다. 최근 방송에서 옥주현을 이상형으로 공개선언한 김태우가 드디어 옥주현과 만난다. 여걸 파이브의 대표 게임 '뿅망치~디비디비 딥'을 통해 god 내면의 잠재된 오기와 승부근성을 볼 수 있다.


가족 시트콤 '노家네 로망스' 제9화 '수정 vs 장미' 편에서는 려원이 특별 출연한다. 어릴 적 승현의 여자친구 장미(려원)이 오도리에 나타난다. 수정은 승현이 앞에서는 얌전하고 착한 척하지만, 자신의 앞에서는 깡패같이 사나워지는 장미 때문에 슬슬 화가 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자신보다 장미를 더 챙기는 승현이 야속하기만 하는데..



불멸의 이순신 (KBS 1TV 밤 9시40분)


전국 통일을 눈앞에 둔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재차 조선국왕의 입조를 요구하는 사신을 보내오지만 선조는 이들에게 무관심하기만 하다. 이에 사신으로 온 대마도주 소오 요시토시와 겐소는 광해군과 류성룡을 찾아가 조총을 보여준다. 조총의 위력을 보게 된 광해군은 류성룡에게 일본에 통신사 파견할 것을 주청해 달라 부탁한다.

일본이 전국통일과 침략을 준비하고 있는 이 시기 조선은 정여립 모반사건으로 동서분당이 절정에 이르게 되고, 이일을 비롯한 장수들마저 붕당의 틈바구니에서 살길을 모색하려 하고 있다. 어지러운 기축옥사가 진행되는 와중에 이순신은 선전관으로 임명되어 국왕의 시위(侍衛)를 맡게 되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