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앨범 10장 연속 日오리콘 톱10

김원겸 기자  |  2007.03.07 18:25
동방신기 ⓒ임성균 기자 tjdrbs23@ 동방신기 ⓒ임성균 기자 tjdrbs23@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음반 10장 연속 오리콘 톱10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오리콘에 따르면 동방신기의 일본 10번째 싱글 'Choosey Lover'가 발매당일인 7일 오리콘 싱글 차트 4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동방신기는 지난 2005년 7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Somebody To Love'를 시작으로 앨범을 포함한 10장의 음반이 연속 오리콘 차트 톱10에 진입하는 기록을 세우며, 일본에서 아시아 최고의 인기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유즈, YUI, DREAMS COME TRUE, 베리즈코보 등 일본의 쟁쟁한 인기가수들이 동방신기와 같은 날인 7일 싱글을 발표, 치열한 순위 경쟁이 예상되었던 가운데 4위를 기록해 일본에서의 위상을 확인케 했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 'Choosey Lover'는 펑키 리듬의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일본 TV도쿄에서 매주 금요일 밤 12시10분 방영되는 드라마 '쿠세노스'의 오프닝 곡으로 삽입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Choosey Lover' 리믹스 버전과 동방신기 멤버들의 개인컷이 담긴 12페이지의 가사집도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