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보람 김재우, 결혼암시? "우린 개그맨커플 5탄"

김경욱 기자  |  2007.04.05 10:37
ⓒ<사진 = 임성균 기자 tjdrbs23@> ⓒ<사진 = 임성균 기자 tjdrbs23@>


연예계 공식 커플 백보람과 김재우가 방송에서 닭살커플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백보람과 김재우는 5일 방송된 MBC '이재용 임예진의 기분 좋은날'에서 알콩달콩 사랑을 쌓아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백보람 김재우 커플은 이날 방송에서 평범한 차림으로 식당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핑크빛 모습을 공개했다.

백보람은 김재우가 평소 음식을 잘 해주냐는 질문에 "음식은 안 해주는 편"이라면서도 "한번 하면 잘 한다. 대신 애교가 너무 많다"고 웃으며 말했다.


김재우는 "우리는 개그맨-개그우먼 커플 5탄"이라며 "우리 바로 위가 박준형 김지혜 커플이다"고 말하며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에 성공한 개그맨 개그우먼 커플은 이봉원 박미선, 김학래 임미숙, 최양락 팽현숙, 박준형 김지혜 커플. 김재우의 커플 5탄 발언이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김재우는 이어 "개그맨들은 재미있게 살 것 같다"면서 "우리 커플 보면서 많은 분들도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우리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면서 잘 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보람은 현재 '뽀람' 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이며 자신이 직접 쇼핑몰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