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정형돈 등, KBS '멋진친구들' MC

김수진 기자  |  2007.04.20 09:58


서경석 정형돈 노주현 전현무 KBS 아나운서가 MC로 뭉친다.

그 무대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45분 방송될 KBS 2TV 'TV 탐험 멋진 친구들'(연출 안진).


봄 개편을 맞이해 조만간 새롭게 선보일 'TV 탐험 멋진 친구들'은 한번 보고 지나가기엔 아쉬운 드라마를 다시 보는 형식의 프로그램.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KBS가 방송, 소장한 모든 드라마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네개의 코너로 진행될 예정. 우선 '드라마 대 드라마'가 있다. 과거 드라마와 현재 드라마를 넘나드는 시공간 초월 프로젝트다. 두 편의 드라마를 비교 분석하며 변칙적 재해석으로 또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탤런트의 일대기와 변천사를 선보일 '나는 배우다'는 코너는 내 인생 최고의 배우의 일대기와 변천사를 공개한다.

또한 '이 주의 NG 대상' 코너가 마련됐다. 일주일 동안 방송된 TV 프로그램을 되새김질하는 형식이다.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의 NG를 순위별로 보여준다.


'촬영장 일기' 코너는 현재 방송되는 드라마 한 편의 촬영장을 MC들이 방문해 제작현장의 뒷이야기를 보여준다.

관계자는 20일 "서경석 정형돈 노주현 전무현 아나운서 등이 'TV 탐험 멋진 친구들'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과거 방송된 드라마를 보는 재미와 현 드라마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방법 등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