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민수' 조원석, 최민수에게 공개 도전장

김경욱 기자  |  2007.04.23 10:11
왼쪽부터 \'최국의 별을쏘다\'의 양희성 조원석 최국 ⓒ<사진 = 임성균 기자 tjdrbs23@> 왼쪽부터 '최국의 별을쏘다'의 양희성 조원석 최국 ⓒ<사진 = 임성균 기자 tjdrbs23@>


MBC '개그야'의 인기코너 '최국의 별을 쏘다'의 조원석이 무대에서 배우 최민수에게 공개 도전장을 내밀 예정이다.

'최국의 별을 쏘다'의 최국은 "조만간 무대에서 죄민수가 실제 최민수에게 '연기대결을 벌여보자'고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국은 "그 동안 '별을 쏘다' 진행하면서 최민수에 대한 직접적인 내용은 많지 않았다"면서 "연기를 보여줄 때도 박신양 이준기 이미연 등의 배우에 대해서만 코믹하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죄민수가 최민수에게 파격적으로 도전장을 내민 뒤 그 이후가 중요하다"면서 "자신있게 말한 죄민수가 어떻게 행동할지를 보는 것에 웃음의 포인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국의 별을 쏘다' 코너는 조원석이 최민수를 패러디한 '죄민수'라는 캐릭터로 등장해 MC인 최국의 질문에 콧방귀를 뀌거나 허장성세를 부리고 연인 역인 양희성과 함께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죄민수 조원석은 최근 모처에서 우연히 최민수와 직접 만났으며 최민수에게 "죄민수 잘보고 있다"면서 "사람들이 많은 자리니 파주로 한번 오라. 사석에서 이야기를 나눠보자"라는 이야기를 전해 들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