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공연 앞둔 노라조, DJ오즈마로부터 축하메시지

김원겸 기자  |  2007.05.18 10:57
남성듀오 노라조 ⓒ최용민 기자 leebean@ 남성듀오 노라조 ⓒ최용민 기자 leebean@


엽기듀오 노라조가 일본 3개 도시 투어를 앞두고 일본의 엽기가수 DJ오즈마로부터 축하 인사를 받았다.

노라조 측에 따르면 최근 DJ오즈마로부터 노라조에게 일본 투어를 축하하고 격려하는 내용의 동영상 메시지를 받았다. 노라조 측은 이 동영상을 현재 홈페이지에 올려뒀다.


일본 가요계의 악동으로 첫손에 꼽히는 DJ오즈마는 지난해 일본의 최고 인기 송년프로그램인 NHK '홍백가합전'에서 DJ DOC의 'Run To You'를 부르며 여성들과 누드퍼포먼스를 벌여 NHK 사장이 공식 사과를 하는 등 물의를 일으켰다.

또한 한국 가요에도 관심이 많아 수많은 한국 노래를 리메이크해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DJ 오즈마는 지난해 노라조의 데뷔곡 '해피송'도 리메이크해 발표하며, 자신과 코드가 비슷한 노라조에 깊은 애정을 표시했다.


특히 노라조의 도쿄 공연에 게스트로 서고 싶다는 뜻도 함께 전했다.

노라조는 오는 7월20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22일까지 오사카, 도쿄를 돌며 투어를 벌일 예정이다. 첫날 공연이 열리는 나고야 다이아몬드홀은 1500석 규모이며, 21일 오사카 난바하치와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호텔 스텔라홀은 각각 2500석 규모로 펼쳐져, 모두 6500명의 관객이 노라조의 콘서트를 관람할 예정이다.


노라조는 지난해 젊은제작자연대가 주최한 K-팝 슈퍼 라이브 콘서트 등 다섯 차례 일본 공연을 벌여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노라조는 오는 6월30일과 7월1일 서울 홍익대 인근 공연장 롤링홀에서 공연을 벌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