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티셔츠 디자이너 변신

김원겸 기자  |  2007.06.25 09:59
동방신기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에 임했다. 동방신기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에 임했다.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티셔츠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동방신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한 아트워크 티셔츠 6종을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워크 티셔츠는 7월 초순께 발매될 시즌 앨범 '07 SUMMER SMTOWN'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것. 동방신기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직접 디자인했으며,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는 팬들에 대한 SM소속 가수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믹키유천의 '하트' 디자인까지 총 6종을 내놓는다.

유노윤호가 디자인한 'ch ch ch ch(치카치카)'는 양치질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형상화했으며, 시아준수 'Lips Love(립스 러브)'는 다양한 입술 모양을 테마로 사랑을 표현했다.


또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바나나를 귀엽게 그린 최강창민 'Cute Banana(큐트 바나나)', 꽃과 하트로 사랑의 감성을 표현한 믹키유천 'Brush your teeth(브러시 유어 티스)', 스트레스 받는 모습을 유쾌한 캐릭터로 담은 영웅재중 'No Stress!!(노 스트레스)' 등은 동방신기 멤버들의 그림 솜씨를 엿볼 수 있다.

동방신기가 디자인한 티셔츠는 인터파크, YES24, 교보문고, 오이뮤직, 예스아시아, SKC플라자, 미디어신나라, 뮤직코리아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