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투스, 1년반만에 컴백.."한계는 없다"

김원겸 기자  |  2007.06.30 10:12
플라이투더스카이 7집 재킷 플라이투더스카이 7집 재킷


"우리에게 한계는 없다."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1년 반의 침묵을 깨고 컴백한다.


지난해 1월 6집 'Transition'을 발표하면서 온ㆍ오프라인을 휩쓸었던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오는 7월4일 7집 'No Limitations'를 발표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6집 발표 후 환희는 연기자로, 브라이언은 솔로가수로 활동하며 활동반경을 넓혀왔다.


새 앨범 제목 'No Limitations'는 한계점을 가늠할 수 없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담았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발매일을 두 번이나 미룰 만큼의 노력과 욕심이 가득 담긴 이번 앨범은 무엇보다 들려주는 음악에 초점을 두고, 대중적인 발라드에서부터 그 동안은 쉽게 들어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음악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플라이투더스카이 두 남자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소속사 피풀 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번 앨범은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의 스타일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서겠다는 노력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9일 밤 12시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인 'My Angel'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어서 30일 MBC '쇼! 음악중심'과 7월1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y Angel' 뮤직비디오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 '남자답게'와는 달리 두 멤버가 출연하지 않았다. 많은 이들에게 들려 줄 음악에만 더욱 힘을 쏟기 위해 직접 연기를 하지 않은 것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