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2007 아름다운 입술상' 수상, 영광"

김지연 기자  |  2007.09.02 14:53


5인조 밴드 FT아일랜드가 '아름다운 입술'로 선정,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FT아일랜드는 2일 오후 서울 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린 '블리스텍스 아름다운 입술상(Blistex Most Beautiful Lips)' 시상식에서 참석해 '2007 아름다운 입술상'을 받았다.


공식명 '블리스텍스 월드 모스트 뷰티풀 립스(The World's Most Beautiful Lips)'인 이 상은 입술보호제인 블리스텍스사에서 1981년 처음 시작해 지금까지 오프라 윈프리, 줄리아 로버츠, 넬슨 만델라, 마이클 조단, 빌 게이츠 등 유명인들이 역대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을 위해 방한한 미국 블리스텍스 본사의 에이미 브래들리 씨는 "다양한 자료와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FT아일랜드가 한국 청소년들에게 영향력 있는 신인 아이돌그룹으로 평가돼 수상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한국 가요계의 영향력 있는 대들보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FT아일랜드는 "아시아 최초이자 한국 대표로 이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FT아일랜드는 100명의 VIP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모든 맴버들의 입술을 그대로 본떠 만든 입술 프린팅을 전달받아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