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백보람과 내년 초 결혼, 양가 어른도 허락"

김원겸 기자  |  2007.09.08 15:31
김재우-백보람 커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재우-백보람 커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개그 그룹 나몰라패밀리의 김재우가 백보람과 내년 초 결혼할 계획임을 재확인했다.

김재우는 최근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백보람과 내년 초에 결혼하기로 약속 했다"면서 "이미 양가 허락도 받았다"고 밝혔다.


연예계 공인 커플인 김재우-백보람은 최근 케이블채널 YTN스타 '서세원의 生쇼'를 통해 내년 초 결혼할 계획이라고 한 차례 밝힌 바 있다.

김재우는 "아직 정식 상견례는 하지 않았지만, 서로의 부모님을 만나 뵙고 인사를 드렸다"면서 "양가 어른들도 내년 초 결혼하는 것으로 알고 계신다"고 말했다.


최근 나몰라패밀리 1집이 발표돼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김재우는 "이번 앨범이 잘못되면 결혼계획이 좀 늦춰질 수도 있다'면서 "계획대로 내년 초 결혼할 수 있도록 이번 앨범이 잘 됐으면 한다"고 넉살을 부리기도 했다.

지난해 연말 싱글을 발표하면서 가수 겸업에 나선 김재우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발표한 컬트 패밀리의 크리스마스 앨범 수록곡 '실버벨'에 백보람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담아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재우는 "백보람과 멋있는 영호남 커플이 될 것"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지난 1월 열애설이 퍼지면서 실제 커플이 된 두 사람은 싸이월드와 쇼핑몰에 다정한 사진을 올리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왔다.

한편 김재우가 속한 나몰라패밀리는 신나는 힙합곡 '사랑해요'로 싸이월드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가수로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