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깊은 가을엔 솔의 향기를…"

오는 11월, 3년만에 단독콘서트

김원겸 기자  |  2007.10.01 17:18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 포스터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 포스터


'깊어가는 가을 하늘, 짙어가는 솔의 향기'

나얼이 이끄는 4인조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오는 11월3일과 4일 이틀간 서울 신촌동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집 발매 기념 라이브 콘서트를 갖는다. 음반으로서는 4년, 공연으로는 3년 만에 팬들 앞에 서게 되는 것이다.


나얼, 영준, 성훈, 정엽으로 구성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2003년에 발매된 1집에서 '정말 사랑했을까', '아름다운 날들'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10월 중에 발매될 그들의 2집은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해 짙어진 솔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긴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한다는 각오로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걸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1집의 주옥 같은 곡들과 함께 곧 발매될 그들의 2번째 앨범 수록곡을 중심으로 지난 4년 동안 꾸준히 연습해 더욱 완성도를 높인 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공연은 방송활동을 전혀 하지 않는 그들이기에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4년 9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그들의 첫 번째 콘서트에는 1만여 명의 팬들로 성황을 이루기도 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랜 공백기간에도 불구하고 입장권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예매순위 1위에 오르며 '힘'을 보여줬다. 공연문의 02-3446-3225.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