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된장녀'로 드라마 카메오 출연

사전제작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

김원겸 기자  |  2007.10.05 12:19
가수 이수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수 이수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수 이수영이 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에 카메오 출연해 귀여운 된장녀 연기를 펼친다.

과거에도 시트콤 등을 통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던 이수영은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 선영(김원희 분)의 친구 영자로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되며 화려하고 사치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역할로 극중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SBS '연애시대', OCN TV시리즈 '썸데이' 등을 제작한 ㈜옐로우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과거를 묻지 마세요'는 에피소드 형식의 16부작 코믹로맨스 드라마. 남다른 능력을 가진 한 여자가 이혼 이후에 겪게 되는 사랑과 애증, 복수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김원희, 김승수, 김유미, 정유석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한다.

특히 이 드라마는 'CSI 조선'이라는 애칭을 받아가며 독특한 연출로 상당수의 팬을 확보했던 MBC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의 김흥동 감독이 전체 연출을 맡는다. 또한 16부작 중 2부의 에피소드는 영화 '가문의 부활'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몰았던 정용기 감독이 연출하게 되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드라마 연출의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극본은 정용기 감독을 주축으로 하는 골든페이지가 집필한다.


최근 8집 활동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수영은 절친한 친구인 김유미의 제안에 흔쾌히 응하며 드라마 출연을 결정해 의리를 지켰다. 이에 앞서 김유미는 박건형과 함께 이수영의 8집 타이틀곡 '단발머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진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었다.

긴 머리를 과감히 자르고 기타연주를 하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수영이 이번에는 귀여운 된장녀(?)로 변신하면서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사전제작되고 있는 '과거를 묻지마세요'는 13회까지 촬영이 완료됐으며, 편성은 공개 시사를 통해 확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