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박지헌, '8㎏ 감량' 몸짱누드 공개

김원겸 기자  |  2007.12.11 16:54


보컬그룹 V.O.S의 리더 박지헌이 솔로음반을 발표하며 상반신 누드를 공개했다.

박지헌은 오는 12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첫 솔로음반 '단추'에 상반신 누드를 담은 화보집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박지헌은 여기에서 8㎏를 감량하며 가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며 남성미를 과시했다.


V.O.S는 이미 솔로음반 프로젝트를 시작해, 지난 5월 최현준이 솔로음반을 발표한 바 있으며, 박지헌이 멤버 중 두 번째로 솔로 음반을 발표한다.

박지헌의 첫 솔로 앨범 '단추'에는 '설레임', '보고싶은 날엔', '안녕히' 등 3곡이 수록됐다. 최현준과 김경록이 코러스로 참여한 타이틀곡 '보고싶은 날엔'은 쿨한 헤어짐 뒤의 아픔과 그리움을 박지헌 특유의 섬세하고 폭발적인 보이스로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또한, 박지헌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설레임, 그리움, 슬픔을 에세이 형식의 화보로 담아 초회 5000매 한정으로 1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또, 무작위 100매의 앨범 속에는 직접 심혈을 기울여 쓴 크리스마스카드도 수록해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첫 솔로 음반을 발표하는 박지헌은 "첫 솔로 음반이라 심적인 부담이 컸던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눈물나는 날엔'을 공개하기 전에 '초점 없는 가수'라는 셀프 영상을 촬영해 팬들의 반응을 살피기도 했다"며 "부담만큼 심혈을 기울인 음반이고 음반과 함께 공개되는 화보집을 위해 8㎏킬로그램 감량과 몸만들기에 나서 만족스러운 화보집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3일간 서울 명륜동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첫 공개한 박지헌의 솔로 데뷔곡 '보고싶은 날엔' UCC영상은 급속도로 포털사이트에 유포돼 앨범 발매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V.O.S는 오는 24일 대전 우송예술회관과 25일 수원 경기대학교 컨벤션홀에서 'V.O.S 크리스마스 앙코르 콘서트'를 벌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