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김병관 기자 rainkimbk23@
오는 18일 첫 솔로 앨범 발표와 동시에 6일간 서울 대학로에서 콘서트를 갖는 신화의 앤디가 팬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21일 콘서트 1회를 추가해 총 7회에 걸친 콘서트를 갖는다.
애초 18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대학로 SH클럽에서 공연을 벌이고, 21일에는 휴식을 취하려 했으나, 휴식없이 1회 공연을 추가해 강행군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1회 추가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ANDY the first...6일간의 작은 기적'을 개최하는 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동시에 오는 21일 앤디의 생일을 기념해 더 많은 팬들이 공연에 참가하고 싶다는 요청을 했기 때문이다.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각국에서도 수백여명의 해외 팬들이 한국을 찾아 앤디의 콘서트를 관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앤디의 단독 콘서트는 매일 다른 6가지 주제에 따른 컨셉트와 프로그램이 있을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다. 솔로가수로서의 앤디, 엔터테이너, 뮤지컬 배우 등 매일매일 다른 6가지 주제에 따른 색다른 이벤트와 토크, 그리고 게스트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신화 멤버들 뿐 아니라 동료 연예인들도 콘서트에 자리해 앤디의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축하해 줄 예정이다.
앤디는 소극장 공연인 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며 팬들에게 신곡을 들려주고 이야기도 하면서 아기자기한 공연을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로 콘서트 준비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앤디는 콘서트가 끝난 후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