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LG 휘센 에어컨 생산현장 가다

창원 에어컨사업부 방문해 직원들 응원

김진형 기자  |  2008.02.03 11:20
{LG전자} 휘센 에어컨 광고모델 배우 정려원씨가 2일 토요일 오후 휘센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경남 창원 LG전자 에어컨사업부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본격적인 에어컨 예약판매 기간을 맞아 이달부터 주말에도 에어컨 생산라인을 가동하는 등 추운날씨에도 에어컨 생산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려원씨는 에어컨사업부장 노환용 부사장과 함께 직접 생산현장을 둘러보며 직원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씨는 “세계 1위 휘센의 주인공들을 만나게 돼 매우 기쁘고 이제서야 진정한 휘센 가족이 된 것 같다”며 “올해 휘센이 더욱 아름답고 쿨한 바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는 에어컨 가동시점이 빨라지는 등 사용기간이 점차 길어지고 있어 2월부터 에어컨 공급 물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LG전자는 원활한 물량 공급을 위해 이달부터 라인가동률을 높여갈 계획이다.

▲LG전자 휘센 에어컨 광고모델 배우 정려원씨가 2일 토요일 오후 경남 창원 LG전자 에어컨 생산현장을 방문, 한겨울 주말에도 에어컨 생산에 바쁜 직원들을 응원했다. ▲LG전자 휘센 에어컨 광고모델 배우 정려원씨가 2일 토요일 오후 경남 창원 LG전자 에어컨 생산현장을 방문, 한겨울 주말에도 에어컨 생산에 바쁜 직원들을 응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