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민수, 추모 뮤직비디오 이번주 공개

김지연 기자  |  2008.05.13 14:44


4월29일 오토바이 사고로 갑작스레 우리 곁을 떠난 그룹 먼데이키즈의 멤버 김민수(23)를 추모하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13일 먼데이키즈 측 관계자는 "1집부터 지금까지 먼데이키즈 뮤직비디오를 만들어왔던 손정환 감독이 어제(12일) 갑자기 소속사 사무실을 찾아왔다"며 "그간 먼데이키즈와 함께 찍었던 영상으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왔더라. 손정환 감독은 김민수와 함께 호형호제하며 지내던 사이로 고인을 추모하는 영상을 선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왔다"고 말했다.


고인을 추모하고 싶다는 손정환 감독의 뜻에 따라 먼데이키즈의 소속사는 이 추모영상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손정환 감독인 민수 생각에 눈물 흘리며 이 영상을 만들었다고 했다"며 "시간이 지나면 기억은 바래지기 마련이다. 김민수를 더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을 때 이 영상을 공개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 판단, 이번 주중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소속사는 고인의 유작이 된 먼데이키즈 3집 수록곡 '니가 떠난 그날'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이 추모영상을 공개한다.

이 관계자는 "혹여 상업적으로 비춰질까 3집 홍보활동은 이미 손을 뗀지 오래다.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는 김민수를 기억하는, 추모하는 지인들의 안타까운 마음이 담긴 영상"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