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지간' 박진영·원더걸스, 각종 차트 1위 석권

김수진 기자  |  2008.06.19 09:14


'So hot'으로 인기몰이중인 원더걸스와 선배이자 스승인 박진영이 각각 각종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원더걸스가 'So hot' 온라인과 오프라인 차트 1위를 휩쓰는데 이어 박진영이 CF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박진영이 제작한 원더걸스는 지난 5월 22일 온라인으로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의 타이틀곡을 선 공개해 이틀 만에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이후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무대로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원더걸스의 스승 박진영은 지난 5월 '파워에이드' CF계약을 체결 시키며 관심을 모은 데 이어 6월 중순 공개된 CF가 국내 최대 광고 정보 사이트 TVCF에서 금주 인기 CF의 1위를 차지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스승과 제자이자 가요계 선,후배 관계인 박진영-원더걸스가 함께 차트 1위를 달성한 것은 겹경사"며 ""아직 어린 원더걸스가 정상에서 박진영과 어깨를 나란히 하다니 놀라울 따름이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녹음실에서는 항상 엄격하신 박진영PD님의 또 다른 모습을 뵙게 되어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던 CF였다"며 "박진영PD님과 함께 1위를 장식하다니 영광스러울 따름이다. 많은 분야에서 맹활약 하시는 박진영 PD님을 항상 응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