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3집 앨범 자켓 <사진제공=엠넷미디어>
이효리의 3집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이효리는 최근 공개된 3집 티저 영상을 통해 '섹시 스타'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데 이어 7일 시원한 의상과 섹시함으로 가득한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이번 재킷을 통해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시원한 의상들로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재킷은 일반 CD 버전과 LP 버전의 2가지 버전이다.
LP 버전의 경우 LP 레코드 사이즈로 앨범 재킷을 제작해 그 크기부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임을 짐작케 한다.
내부도 재킷 안에 LP 모형을 삽입하고 모형 뒤쪽에 CD를 숨겨 배치한 아이디어 배치로 재미를 더함과 동시에 한정판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1만장 한정판으로 제작된 LP 버전은 앨범 발매 전 한정판 발매 소식이 알려지면서 전국 도소매상으로부터 주문이 쇄도해 이미 1만 장 선주문이 완료된 상황이다.
7일 선공개된 사진들로 미루어 볼 수 있듯 정규 앨범에 실린 재킷 사진들은 모바일 화보에 뒤지지 않을 화사함과 란제리룩의 시원함(?)으로 똘똘 뭉쳐 앨범 재킷보다는 화보의 느낌이다.
또 하와이 등지에서 촬영한 60컷 이상의 이미지를 수록 그 자체로 이효리의 초대형 화보집 같은 구성을 자랑한다.
이효리는 60여 컷 이상의 다양한 이미지들을 통해 한 컷 한 컷 마다 섹시하고 도도한 매력을 과감히 드러내는 한편 깜찍 발랄한 이효리 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효리 3집 앨범은 프로듀서 박근태, 김도현 및 차은택 감독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총 집합했으며 선배 가수 김건모가 듀엣으로 참여하는 등 발매 전부터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다음주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효리 3집 앨범 자켓 <사진제공=엠넷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