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패밀리가 떴다' 메인에 왜 안 뜰까?

이승희 인턴기자  |  2008.07.28 16:59


배우 이천희는 왜 '패밀리가 떴다' 메인 화면에 안 뜨는 것일까?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의 코너 '패밀리가 떴다'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는 이천희의 얼굴이 없다. 이는 고정 출연자의 얼굴만 올려놨기 때문이다.


'패밀리가 떴다' 메인 페이지에는 고정 멤버로 지목된 이효리, 유재석, 박예진, 김수로, 윤종신, 대성의 얼굴만 있다. 따라서 처음 고정 멤버로 계획에 없던 이천희의 얼굴은 당연히 찾아 볼 수 없다.

다만 '패밀리가 떴다'에서 이천희는 '천데렐라'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면서, 그는 엉뚱한 매력으로 고정 멤버 못지않은 인기로 사랑을 얻고 있다.


이천희는 영화계 선배 김수로와 예능계에서 '천데렐라'와 '김계모'라는 별명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패밀리가 떴다'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패밀리가 떴다' 시청자들은 "이천희씨를 고정으로 해달라" "이천희가 이번 주에 빠지니깐 허전하다" "천데렐라에 푹 빠져버렸다"며 이천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패밀리가 떴다' 연출은 맡은 장혁재 PD는 "처음에는 고정출연이 아니었다"며 "하지만 반응도 너무 좋고 시청자들이 이천희씨를 좋아해서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금 메인 화면은 처음 고정 출연자가 확정됐을 때 만들었기 때문에 이천희씨가 없다"며 "메인 화면을 곧 바꿔야겠다"고 웃음을 지었다.

이천희는 현재 KBS 2TV '대왕세종'에서 장영실 역으로 열연 중이다.


SBS \'패밀리가 떴다\' 메인 화면 SBS '패밀리가 떴다' 메인 화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