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4년만에 모습 전격공개.."4년만이죠?"

김수진 기자  |  2008.07.31 08:56


'문화대통령' 서태지가 4년 만에 그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서태지는 다음 달 6일 방송될 MBC '서태지 컴백 스페셜-북공고 1학년 1반 25번 서태지' 예고편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30일 MBC '황금어장' 방송이후 예고편을 통해 얼굴을 공개한 서태지는 4년 전과 다를 바 없는 외모로 동안스타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서태지 컴백 스페셜 -북공고 1학년 1반 25번 서태지' 편은 서태지와 이준기가 여행 동반자겸 인터뷰형식으로 국내 여러 곳을 돌며 촬영한 로드무비 형식.




서태지는 예고편에서 "4년만이죠?"라는 이준기의 인사에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소탈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서태지는 지금 어디에 살고 있느냐는 이준기의 질문에 "서울시에 살죠"라며 재치를 과시하기도 했다.


그는 또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에 대한 애틋함도 드러냈다. 서태지는 "부모님과 같이 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게…"라고 밝혔다.

예고편 공개이후 서태지 컴백 스페셜 방송에 대한 방송가 안팎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방송이후 서태지 팬들은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서태지의 모습을 하루 빨리 보고 싶다고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또한 변함없는 외모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다음달 6일 방송 예정인 이날 방송은 추가 연장 편성된다. 당초 70분으로 편성돼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MBC 측은 75분으로 연장 편성을 결정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