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고독한 인생'으로 3년반만에 뮤비 출연

이수현 기자  |  2008.08.13 10:16
배우 소지섭 ⓒ홍봉진기자 honggga@ 배우 소지섭 ⓒ홍봉진기자 honggga@


배우 소지섭이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디지털 싱글곡 '고독한 인생'의 1차 뮤직비디오가 13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고독한 인생'은 디지털 싱글 브랜드 앨범 '지(G)' 수록곡으로 이 앨범은 '바나나걸', '컬러핑크', '컬러퍼플' 등의 앨범처럼 하나의 브랜드 이름 아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고독한 인생'은 비, 마이티 마우스, 테이크 등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제이트랙스(J@TRAX)'의 곡이다.

지난 2005년 가수 조성모의 '미스터플라워' 뮤직비디오 출연 이후 소지섭은 3년6개월 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고독한 인생' 뮤직비디오는 빅뱅, 비, 쥬얼리, 서인영, MC몽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던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 뮤직비디오에서 소지섭은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한 인간이 인생의 고독함을 느끼며 본래의 모습을 잃고 타락해가는 모습을 연기했다.

또한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소지섭과 강지환이 출연한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티저 영상 중 일부가 삽입돼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지'를 기획한 '더박스'의 한 관계자는 "3가지 버전으로 뮤직비디오가 기획됐다"면서 "차후 공개될 2, 3차 버전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본편 개념의 2차 뮤직비디오와 성인 버전으로 기획된 3차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온라인 뮤직 포털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