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소희,서인영,크라운제이,태연(왼쪽부터) ⓒ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이효리와 크라운제이, 원더걸스의 소희, 쥬얼리의 서인영 등이 엠넷 20's 초이스에서 각각 2관왕을 차지했다.
23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 2회 'Mnet 20's Choice'(엠넷 20's 초이스)는 20대의 선택을 통해 이 시대의 문화 아이콘을 짚어보고자 하는 취지에 걸맞게 색다른 부문의 시상을 선보였다.
이날 이효리는 '핫스타일아이콘상'과 '핫퍼포먼스뮤지션상'을, 크라운제이는 서인영과 함께 '핫커플상'과 번외로 진행된 이벤트인 '핫코멘트상'을, 소희는 '핫스쿨걸'상과 원더걸스와 함께 '소 핫'으로 '핫클럽뮤직상'을 수상했다. 쥬얼리의 서인영은 '핫커플상'과 쥬얼리의 '원 모어 타임'으로 '핫온라인상'을 각각 수상했다.
'당신의 심장은 20대입니까'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이 행사는 케이블채널 Mnet을 통해 생방송됐으며 총 26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건모-소녀시대, 이효리-엄정화, 빅뱅-노브레인, V.O.S의 박지헌-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전진-원더걸스, 서인영-샤이니 등 빅스타들의 합동무대도 연출되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