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관 "몸무게 51㎏·허리둘레 28인치, 건강 이상무!"

김수진 기자  |  2008.08.28 07:55
개그맨 한민관 ⓒ최용민 기자 leebean@ 개그맨 한민관 ⓒ최용민 기자 leebean@


개그맨 한민관(29)의 몸무게는 과연 얼마일까.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날렵한 몸매와 민첩한 동작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한민관의 몸무게는 51㎏이다. 키 174㎝, 허리둘레는 28인치다. 평균사이즈를 감안할 때 왜소한 체격의 소유자지만 강철체력을 과시하고 있다.


산자부 기술표준원의 '제5차 한국인 인체치수조사사업 보고서'에 따르면 25~29세 대한민국 남성 표준키는 172.5㎝며, 평균 몸무게는 70.1㎏.

지난 4월 막을 내린 '개그콘서트'의 '사랑이 팍팍' 코너와 '내 이름은 안상순' 등에서 인간 줄넘기로 변신해 시청자의 눈길을 끈 한민관은 현재도 날씬한 여성과 비교될 정도로 가냘픈 몸매의 소유자로 주목받고 있다.


한민관은 27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분들이 요즘에 몸무게를 많이 궁금해 하신다. 51㎏ 정도로 1㎏ 정도는 유동적이다.건강에는 전혀 이상 없으며 건강한 대한민국 남성이다"고 말했다.

평소 맛집을 즐겨 찾는 그는 미식가이지만 소식을 하는 식습관으로 인해 꾸준히 체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군 입대 당시에는 몸무게가 46㎏이었기 때문에 3급을 받아 상근예비역으로 군생활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한민관은 외모와 달리 스노우보드와 레이싱 등 스피드 스포츠를 즐기는 터프한 성격의 B형 남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