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우결' 새 멤버 투입

김현록 기자  |  2008.09.05 14:12
환희,화요비 환희,화요비


최진영-이현지 커플과 함께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 추석특집 새 멤버로 참여한다.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MBC '한가위 특집 일밤'이 1부인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에 이들 세 쌍의 커플이 새롭게 투입돼 새로운 연예인 커플에 탄생을 알린다.


'일밤'의 김구산 PD는 5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최진영, 이현지와 환희, 화요비와 마르코,손담비 커플이 한가위 특집에 출연한다"며 "이들 커플이 향후에도 고정으로 출연할 지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김PD는 "최진영과 이현지 커플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이른바 '세대차이 커플'로 환희와 화요비는 멋진 남자와 4차원 여자의 '동갑내기 커플'이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최진영,이현지 최진영,이현지


이어 "아르헨티나 출신인 마르코와 손담비 커플은 일종의 모험이며 외국에서 오래 산 마르코가 한국어에 능숙하지 않지만 차이를 극복하는 과정이 흥미로울 것 같다. 두 남녀의 비주얼 역시 매력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들 중 이미 최진영과 이현지 커플은 지난 3일 최진영의 집에서 촬영을 마쳤고 환희와 화요비 커플 역시 4일 촬영을 끝냈다. 마르코와 손담비 커플은 5일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다.


김PD는 "'우결'은 예상대로만 되지 않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들이 어떤 관계를 그려갈지는 아직 알 수 없다"며 "프로그램의 성격을 살리기 위해 여섯 출연자 모두에게 상대 커플이 누구인지 알려주지 않고 촬영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김PD는 또한 "현재 고정 출연 중인 앤디-솔비와 알렉스-신애와 크라운제이-서인영, 김현중-황보 커플이 변동이 있을지는 역시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김PD는 "현 커플을 가능한 한 길게 가져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혹 변동이 있을 시에 한가위 특집에 출연한 커플이 우선순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4일 방송되는 '한가위 특집 일밤'은 1부인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와 2부 '최강부부결정전'으로 구성돼 총 160분간 방송된다. 2부에는 현재 고정 출연중인 '우결' 네 커플과 함께 MC 박미선, 이휘재, 정형돈과 커플별 후견인 조형기, 김구라, 이경실, 이혁재가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