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회 '일밤' 스타MC군단 집결.. 유재석만 없네!

김현록 기자  |  2008.10.24 09:42


"유재석만 없네!"

방송 1000회를 앞둔 일요일 저녁의 터줏대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의 스타MC 군단에서 국민MC 유재석을 볼 수 없어 눈길을 끈다.


'일밤'의 한 관계자는 24일 "1000회를 맞아 그간 '일밤'에 출연한 주요 MC들을 불러 모으는 특집을 구상하고 있다"며 "아직 방송일이 많이 남은 만큼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지난 20년간 국내 톱 MC들이 대부분 '일밤'을 거쳐갔지만 유재석은 긴 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그간 '일밤'에 출연한 적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1000회를 앞두고 결산해보니 이경규 김용만 김국진 신동엽 이휘재 김제동 등 수많은 MC가 있었고, 강호동 역시 짧은 기간이지만 '일밤'에 출연한 적이 있었다"며 "유재석씨는 그간 주로 KBS와 SBS를 중심으로 활동하느라 '일밤'과 인연이 없었다"고 전했다.

'일밤'은 1988년 11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일요일 저녁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왔다.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이휘재의 인생극장', '신동엽의 러브하우스', '브레인 서바이벌', '경제야 놀자' 등 많은 히트 코너와 스타 MC 및 방송인을 배출했다.


현재 '세바퀴'와 '우리 결혼했어요' 두 코너로 방송되고 있는 '일밤'은 오는 12월 14일 1000회를 맞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