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한지혜와 베이징올림픽 역도 금메달리스트 장미란 선수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지혜는 지난 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한 식당에서 장미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음식이 차려진 테이블에서 마주 앉아 카메라를 향해 밝은 웃음을 짓고 있다. 한지혜는 사진 밑에 "같이 '마리아' 공연보고 식사하게 된 장미란 언니. 당신은 진정 금메달리스트예요"라는 글을 적었다.
이들은 지난달 25일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를 관람한 후 즐거운 시간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같은 달 29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개설된 카페 '조아 뮤지컬 컴퍼니'에는 이들이 각각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와 있다.
장미란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 밑에는 "장미란 선수의 남동생이 곧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데 누나에게 '마리아' 공연을 선물했다고 한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또 한지혜와 찍은 사진에는 "신기하게도 장미란 선수가 관람을 온 토요일 낮 공연에 한지혜씨도 관람을 오셨다"며 "공연 관람 후에 장미란 선수와도 이야기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는 글이 적혀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붓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며 이들의 만남에 부러움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