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목소리 애니 '겨울연가', 내년 7월 방영

김건우 기자  |  2008.12.15 16:29
지난 3월 \'도쿄 국제 애니메이션 페어 2008\' 행사장에서 공개된 애니메이션 \'겨울연가\' 예고편 속 \'준상\'의 모습 지난 3월 '도쿄 국제 애니메이션 페어 2008' 행사장에서 공개된 애니메이션 '겨울연가' 예고편 속 '준상'의 모습


애니메이션 '겨울연가'가 베일을 벗었다.

15일 애니메인션 '겨울연가' 제작사인 키이스트에 따르면 지난 14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센터니아 홀에서 열린 '가족과 함께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떨어져 있어도'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연가' 예고편이 공개 됐다.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는 드라마 '겨울연가'의 최종회에서 뉴욕과 프랑스로 떠나는 준상과 유진 두 사람의 각각 의 3년간의 내용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날 행사는 한일 제작진의 첫 인사가 있었으며 드라마와 같이 애니메이션에서 유진 역을 맡은 최지우의 영상 메시지 상영이 있었다.


키이스트는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는 내년 7월부터 국내 및 일본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는 TV 시리즈 용으로 전체 26화로 제작된다. 일본이 프리 프로덕션을 한국이 메인 프로덕션을 담당하여 공동 제작된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일본 내 자회사인 BOFI 등이 함께 했다.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는 배용준, 최지우의 목소리 출연, 세계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성백엽 감독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