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대상 후보, 유재석-강호동 '없네'②

김현록 기자  |  2008.12.22 10:48


22일 발표된 MBC 연예대상 후보에 최고의 예능 MC로 불리는 유재석 강호동이 포함되지 않아 눈길을 끈다.

MBC 측은 이날 오전 오는 29일 열리는 '2008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유호철) 후보를 발표했다. 쇼/버라이어티와 코미디/시트콤으로 나눠 최우수상과 우수상, 신인상 후보가 각각 공개됐다.


김구라 김제동 이휘재 조형기 등 한 해 동안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주역들이 남자 부문상 후보에 올라갔으나 '무한도전'과 '놀러와'를 이끌고 있는 유재석과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의 강호동의 이름은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두 사람이 상을 받을 가능성은 있다. 각 프로그램별 시상이 있는데다, 후보가 따로 없는 대상의 경우 '무한도전' 팀에 영예가 돌아갔던 지난해처럼 팀별로 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최우수상의 경우 쇼/버라이어티 부문에 김구라 김제동 이휘재 조형기(이상 남자) 김원희 박미선 이경실 현영(이상 여자)이 나란히 후보에 올랐다.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는 권해효 김광규 이문식 전환규(남자) 김선경 서영희 윤소정 윤해영이 경합을 벌인다.

우수상은 쇼/버라이어티 부문에서 김국진 노홍철 신정환 정형돈(남자) 김지선 서인영 솔비 조혜련(여자)이,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 강성진 문세윤 오정태 추대엽(남자) 김정민 류경진 이국주 정경순이 후보에 선정됐다.


신인상 후보에는 쇼/버라이어티 부문에서 유세윤 윤종신 이하늘 전진(남자) 고나은 이승신 정시아 한성주(여자),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 김시후 이광수 정재용 황제성(남자) 성은채 이다희 천수정 하연주가 후보에 올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