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12월 25일 성탄절에 톱스타는 무엇을 할까. 혹자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거나, 혹자는 공연장에서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낸다. 또 다른 이들은 해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기도 한다. 배용준 장동건 비 김태희 문근영 유재석 서태지 전지현 김명민 등 톱스타들의 크리스마스를 엿보자.
◆문근영 김태희 빅뱅 김아중 등-가족과 함께
문근영 김태희 김아중 김명민 등은 가족과 함께 성탄절을 맞는다. 문근영과 김태희는 특별한 대외행사 없이 조용하게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눈다. 김태희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낸 뒤 지인들과 함께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최근 해외에서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한 뒤 귀국한 김아중 역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MBC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최고의 해를 누린 김명민은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 이후 차기작 '내 사랑 내 곁에'의 캐릭터 연구에 시간을 할애할 예정이다. 완벽주의자로 알려진 만큼 내년 1월 크랭크인하는 영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빅뱅은 이날 오전 중에 간단한 스케줄을 소화한 뒤 오후에는 녹음실에서 개인음악 작업에 임한다. 이후 시간은 멤버들 각자의 개인시간으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비는 "크리스마스에 쉰 적이 거의 없다. 올해는 쉬고 싶다"는 본인의 요청에 따라 2008년 크리스마스에는 공식 스케줄이 없다. 비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가족 및 지인을 만나는 등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배우 장동건은 한국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2008년 특별히 활동을 하지 않았던 장동건은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무한도전'-팬들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노홍철 전진은 성탄절 당일 서울 여의도 MBC제작센터에서 팬들을 초대해 콘서트를 벌일 예정이다.
이들은 콘서트에서 빅뱅의 '하루하루' 쇼를 비롯해 브라스 밴드공연도 열 예정이다. 노홍철은 손담비의 '미쳤어' 쇼를 선보일 예정이며 정형돈은 디스코 쇼를 펼친다. 관계자에 따르면 '무한도전' 멤버들은 많은 사랑을 준 관객들과 사적으로 소통하고 싶은 바람에 이 같은 공연을 계획했다.
◆ 전지현 한석규 등- 해외에서 보내는 성탄절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 전지현은 24일 영화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후반 작업 차 미국으로 출국했다. 현지에서 후반작업에 돌입하는 전지현은 크리스마스를 미국에서 보낸다. 배우 한석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미국에서 보낼 예정이다.
◆배용준 서태지 김종국 등-일과 함께 하는 성탄절
한류 톱스타 배용준은 이날 특별한 일정은 없으며 국내에 머물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최근 여행기 집필을 마친 상태인 그는 성탄절에도 내년활동에 대한 준비를 일상적으로 처리할 예정이다.
4년 반 만에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가수 서태지는 얼마 남지 않은 싱글 음반 발매를 앞두고 음반준비에 시간을 쏟을 예정이다. 팬들 생각하며 계속 작업을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가수 김종국은 성탄절에도 콘서트 연습에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함께 하는 콘서트를 위해 마지막 준비를 할 계획이다.
MBC '종합병원' 팀은 성탄절에도 완도로 촬영을 떠날 예정이다. 이들은 완도에서 의료 봉사 장면을 찍는다. 김정은 차태현 류승수 등 출연진이 참여하며 제작진과 함께 단체로 크리스마스를 완도에서 보낸다.
송승헌은 크리스마스를 촬영장에서 보낸다. 30% 시청률을 거두며 승승장구중인 '에덴의 동쪽' 촬영이 25일에도 잡혀 있기 때문이다. 드라마 촬영으로 휴일을 반납하기는 연정훈 한지혜 박해진 등 다른 주역들도 마찬가지. 최근 하차를 선언한 이다해도 촬영을 함께하며 극을 마무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