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당 원내 대표 '박중훈쇼' 출연

최문정 기자  |  2009.01.07 14:15
자유선진당 권선택 원내대표, 한나라당 홍준표 원내대표, 민주당 원혜영 원내대표 자유선진당 권선택 원내대표, 한나라당 홍준표 원내대표, 민주당 원혜영 원내대표


여야 3당 원내대표가 KBS 2TV '박중훈쇼-대한민국 일요일밤'에 출연한다.

6일 '박중훈쇼-대한민국 일요일밤'의 제작진에 따르면 한나라당 홍준표 원내대표와 민주당 원혜영 원내대표, 자유선진당 권선택 원내대표가 오는 11일 방송 예정인 '박중훈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3당 원내대표의 출연은 첫 방송에서 추진됐던 내용이나 당시 2009년 국회 예산안 처리 일정 변경으로 불발됐다"며 "임시국회가 마무리되는 시점이니만큼 이들의 토크를 진행하기에 적기라고 판단, 다시 시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녹화 예정일인 금요일, 본회의가 예정돼 있어 변수도 있지만 3당 원내대표 모두 출연하기로 협의를 마친 상태"라며 "이슈가 됐던 이번 임시국회 등 다양한 시사 토크를 진행하며 3당 원내대표간의 입장 차이를 직접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번 3당 원내대표 출연 등으로 '박중훈 쇼'의 시사성을 점차 강화해나간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3당 원내대표가 출연할 '박중훈 쇼' 5회에는 영화계 단짝 선후배인 안성기 역시 게스트로 나서 솔직담백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