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팬들, 사랑의열매에 900만원 기부

이수현 기자  |  2009.01.21 11:43
그룹 동방신기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그룹 동방신기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동방신기 팬들이 사랑의 열매에 총 9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측은 지난 7일 공식 홈페이지에 '동방신기 팬클럽과 함께 한 나눔 현장'이란 제목의 글과 사진을 공개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사랑의 열매 측은 "동방신기 시아준수의 팬들이 시아준수의 생일을 맞아 생일 행사와 기부 행사를 함께 하는 '샤도네이션'을 기획했다"며 "시아준수의 팬들은 매년 행사장에서 모금행사를 진행해 일정액 이상의 모금액을 기부해왔다"고 밝혔다.

시아준수의 팬들은 "고액의 생일선물보다는 시아준수의 이름으로 기부된 기부증서가 더 큰 생일선물이라고 생각해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어렵고 힘들고 아픈 아이들에게 시아준수의 이름으로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하는 것이 팬들의 마음"이라고 전했다.


또한 동방신기 팬사이트 '동네방네' 회원들은 온라인 모금 및 동방신기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현장모금을 통해 모인 500만 원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했다.

'동네방네'는 지난해 12월9일부터 12월26일까지 'DNBN 2nd 도네이션 사랑의 온도 1226℃-러브틱' 온라인 모금을 진행했으며 지난해 12월2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팬미팅에서도 현장모금을 진행해 성금을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