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무중' 에릭, 영상회로 亞 팬 만난다

이수현 기자  |  2009.02.10 12:33
에릭 ⓒ임성균 기자 tjdrbs23@ 에릭 ⓒ임성균 기자 tjdrbs23@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중인 신화의 리더 에릭이 아시아 팬들을 대상으로 영상회를 진행한다.

에릭의 한 측근은 10일 "에릭의 생일을 맞아 군입대 전 마지막 녹음한 곡의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 영상, 훈련소 입소 전 머리카락을 자르는 모습, 신화 멤버들의 인사 등을 담은 영상으로 영상회를 연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측근에 따르면 영상회는 에릭이 참석하지 않은 채 진행되며 현재 참여할 팬들의 규모를 파악 중이다.

이 측근은 "주인공이 참석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하는 영상회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인원이 참여할지 모르겠다"며 "규모를 파악 중이기 때문에 아직 정확한 일정이 잡힌 것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릭 소속사 탑클래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에릭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에릭이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녹음한 랩을 에릭의 생일을 기념해 팬 여러분께 깜짝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체 영상은 오는 12일 공개되며 탑클래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곰TV를 통해 21초 길이의 신곡 '예스(Yes)' 티저 영상을 선공개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